본문 바로가기

게임은 나의 인생/PC 게이머 생활

[하늘 나무] 북미 블리자드 스토어에서 오버워치 해외 구입하다

728x90
728x90

#오버워치 결제 #블리자드 북미 결제 #북미 블리자드 회원가입 #블리자드 북미 회원가입 #배틀넷 북미 회원가입 #블리자드 미국서버 회원가입 #블리자드 북미 사이트 #블리자드 #블리자드 북미계정 #북미 블리자드 #블리자드 북미서버 #미국 블리자드 사이트 #오버워치 북미 #블리자드 미국계정 #블리자드 미국 #블리자드 회원가입


 팀을 자주 이용하는 게이머로써 얘기하자면 오버워치 한국 사이트에서 사려고 하면 이것 저것 깔으라고 하는데 정말 역겹도록 싫었다. 내가 헬조선에서 살고 있다는 걸 깜빡한 순간이였다.


 제를 하려고 하니 크롬은 안된다고 하고 익스로 들어왔더니 해당카드는 간편결제가 안된다고 하고 또 카드번호가 잘못됬단다. 스팀에서 잘만 쓰고 있는 비자카드인데 왜? 또 일반결제하려니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다고 해서 없고 해서 열이 오를 때로 오른 순간 결제 과정 중 켜진 안랩은 스팀이 바이러스라고 확인눌렀더니 블루스크린이 뜨더라... (ㅎㅎ xx..)


 부팅하고 북미 사이트로 옮겨 USD를 보는 순간 나는 화났던 마음이 사르르 녹았고 즐겁게 결제를 했다는 후문. 인터넷 강국이라는 것이 빛좋은 개살구라는 걸 옛날 부터 알고는 있었지만 해도해도 너무한 거 아닌가 생각되고 결제하기 전에 내 국적이 어디인가 다시 생각해봐야 겠다.





 음은 오버워치를 해외 결제하기 까지 과정을 작성했으니 이참에 늦게라도 오버워치를 즐기시려는 분 중 국내 결제가 안되는 분은 참고바란다.


1. 구글에 '블리자드 북미 서버'라고 적었고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나온 사이트의 주소가 다음과 같다.


http://kr.blizzard.com/ko-kr/redirect/store.html


2. 구매 전 블리자드 계정이 필요한데 이미 있다면 다행이고 없으면 가입이 간편하니 하기 바람! 계정은 한국 사이트, 북미 사이트 모두 로그인 가능하다. 그 다음 스팀 구매처럼 구매를 이어나가 다운받고 즐겨주기만 하면 된다.


16년 7월 22일 기준 39.9달러는 환율은 4만5,386.25 원이였고 해외 수수료 까지 더하면 아마 4만 8천원 이하로 나오지 않을까 생각된다. 참고로 국내 결제 가격은 4만 5천원이다.


손해라고 생각된다면 사지 않아도 어떻게든 국내 결제를 해도 상관없다. 편한대로 결제하면 된다. 물론 나는 이제부터 게임은 해외 결제하기로 결심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