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은 나의 인생/PC 게이머 생활

[레드 데드 리뎀션2] 스토리모드 치트 37개, 트레이너

728x90
728x90

 


 

1. 트레이너

빌드 1232.13 / 2019년 12월 18일 이상없음 / 절대 온라인에서 사용하지 말 것 (즉시 발각, 후 이용 정지) / 가장 최신 트레이너를 사용할 것 / 치트활성화 된 채로 세이브 종료시켜도 무방하며, 이후 다시 들어가도 다 비활성화 되어 있으니 안심 / 

 

Red Dead Redemption 2 Trainer | FLiNG Trainer - PC Game Cheats and Mods

Options Num 1 – Infinite Health Num 2 – Infinite Stamina Num 3 – Infinite Dead Eye Num 4 – Infinite Horse Health Num 5 – Infinite Horse Stamina Num 6 – Infinite Ammo Num 7 – No Reload Num 8 – Infinite Items Num 9 – Set Game Speed Num 0 – Stealth Mode...

flingtrainer.com

 


 

2. 치트키 (스토리모드)

치트는 총 37개임 / 치트키 적용 시 저장이 불가능함 / 대소문자 구별 없이 영문으로 작성 / 문자기호 잘 써넣을 것 (큰따옴표 “” 는 제외) / 레뎀션2 PC기준 설정창 들어가 왼쪽 쉬프트 버튼을 누르면 치트창의 활성화가 가능


“Abundance is the dullest desire”

- 탄약 무제한 (탄약 무제한 치트를 활성화하면 모든 무기에서 모든 유형의 탄약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simple life, a beautiful death”

- 기본 무기 (기본 무기 치트를 활성화하면 기본 무기 조합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Greed is American virtue”

- 강력한 무기 (강력한 무기 치트를 활성화하면 강력한 무기 조합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Death is silence”

- 은신 무기 (은신 무기 치트를 활성화하면 은신 무기 조합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History is written by fools”

- 총잡이 무기 (총잡이 무기 치트를 활성화하면 총잡이 무기 조합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You long for sight and see nothing”

- 전장의 안개 (전장의 안개 치트를 활성화하면 가보지 않아도 전체 맵이 드러납니다.)

“Greed is now a virtue”

- $500 추가 ($500 추가 치트를 활성화하면 활성화할 때마다 $500씩 늘어납니다.)

“Vanity. All is vanity”

- 모든 복장 소유 (모든 복장 소유 치트를 활성화하면 모든 복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Eat of knowledge”

- 모든 제작법 배움 (모든 제작법 배움 치트를 활성화하면 모든 제작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Share”

- 모든 캠프 업그레이드 구입 (모든 캠프 업그레이드 구입 치트를 활성화하면 모든 장부가 업그레이드되고 보급 수준이 최대로 증가합니다.)

“Virtue unearned is not virtue”

- 명예 증가 (명예 증가 치트를 활성화하면 명예가 최대까지 증가합니다.)

“You revel in your disgrace, I see”

- 명예 감소 (명예 감소 치트를 활성화하면 명예가 최저까지 감소합니다.)

“Balance. All is balance”

- 명예 초기화 (명예 초기화 치트를 활성화하면 명예가 중립으로 초기화됩니다.)

“Be greedy only for foresight”

- 데드아이 무제한 (데드아이 무제한 치트를 활성화하면 데드아이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The lucky be strong evermore”

- 기력 무제한 (기력 무제한 치트를 활성화하면 플레이어와 말의 기력이 무제한으로 됩니다.)


데드아이 레벨 설정 (사용할 데드아이 레벨을 선택하십시오. 레벨을 선택하면 이 치트가 활성화됩니다.)

“Guide me better” - Dead Eye Level 1

“Make me better” - Dead Eye Level 2

“I shall be better” - Dead Eye Level 3

“I still seek more” - Dead Eye Level 4

“I seek and I find” - Dead Eye Level 5


 

“Seek all the bounty of this place”

- 체력과 기력, 데드아이 게이지 레벨 높이기 (체력과 기력, 데드아이 게이지 레벨 높이기 치트를 활성화하면 플레이어의 모든 게이지 레벨이 증가합니다.)

“You flourish before you die”

- 체력과 기력, 데드아이 게이지 최대로 설정 (체력과 기력, 데드아이 게이지 최대로 설정 치트를 활성화하면 플레이어의 모든 게이지가 회복됩니다.)

“You seek more than the world offers”

- 체력과 기력, 데드아이 게이지 유지하기 (체력과 기력, 데드아이 게이지 유지하기 치트를 활성화하면 플레이어의 모든 게이지를 회복하고 유지합니다.)

“My kingdom is a horse”

- 말 친밀도 증가 (말 친밀도 증가 치트를 활성화하면 플레이어가 소유한 모든 말과의 친밀도가 증가합니다.)

“Better than my dog”

- 말 휘파람 범위 증가 (말 휘파람 범위 증가 치트를 활성화하면 거리에 상관없이 말이 플레이어를 찾아옵니다.)

“A fool on command”

- 주정뱅이 (주정뱅이 치트를 활성화하면 강제로 만취 상태가 됩니다.)

“Run! Run! Run!”

- 경주마 생성 (경주마 생성 치트를 활성화하면 이용 가능한 경주마 한 마리가 생성됩니다.)

“You are a beast built for war”

- 전투마 생성 (전투마 생성 치트를 활성화하면 이용 가능한 전투마 한 마리가 생성됩니다.)

“You want more than you have”

- 우수마 생성 (우수마 생성 치트를 활성화하면 이용 가능한 우수마 한 마리가 생성됩니다. / 아라비안)

“You want something new”

- 무작위 말 생성 (무작위 말 생성 치트를 활성화하면 이용 가능한 말 한 마리가 무작위로 생성됩니다.)

“The best of the old ways”

- 역마차 생성 (역마차 생성 치트를 활성화하면 이용 가능한 역마차 한 대가 생성됩니다.)

“Keep your dreams simple”

- 마차 생성 (마차 생성 치트를 활성화하면 이용 가능한 마차 한 대가 생성됩니다.)

“Keep your dreams light”

- 이륜 마차 생성 (이륜 마차 생성 치트를 활성화하면 이용 가능한 이륜 마차 한 대가 생성됩니다.)

“Would you be happier as a clown?”

- 서커스 마차 생성 (서커스 마차 생성 치트를 활성화하면 이용 가능한 서커스 마차 한 대가 생성됩니다.)

“You want punishment”

- 지명 수배 단계 올리기 (지명 수배 단계 올리기 치트를 활성화하면 지명 수배 단계가 증가합니다.)

“You want freedom”

- 지명 수배 단계 내리기 (지명 수배 단계 내리기 치트를 활성화하면 지명 수배 단계가 감소합니다.)

“You want everyone to go away”

- 모든 현상금과 봉쇄 지역 해제 (모든 현상금과 봉쇄 지역 해제 치트를 활성화하면 모든 현상금과 봉쇄 지역이 사라집니다.)



 

728x90
728x90